[ 11월 한정 / 13주년 특가 ] 3개월 체험 총 4.9만원

안녕하세요, 오픈갤러리입니다.

오늘은 화려함과 우아함을 일상에서 즐길 수 있도록 상업미술과 회화의 경계를 허문 알폰스 무하의 이야기와 현재 마이아트뮤지엄 원그로브점에서 관람할 수 있는 <아르누보의 꽃: 알폰스 무하 특별개관전>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.

이번 전시는 세계 최대 규모의 컬렉션으로 300여 점의 작품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. 알폰스 무하만의 우아하고 매혹적인 화풍을 이번 전시를 통해 더욱 생생히 감상해 보세요.
■ 아르누보의 꽃 : 알폰스 무하 특별개관전
출처 : 마이아트뮤지엄 원그로브점
▶ 전시 기간 : 2025.09.05(금) ~ 2025.12.07(일)
▶ 전시장소 : 마이아트뮤지엄 원그로브점
▶ 관람시간 :월-일 10:00-19:40 (19:00 입장마감)
▶ 관람요금 : 일반 20,000원 , 청소년 16,000원, 어린이 12,000원
독창적인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는 아르누보의 거장, 알폰스 무하. 현재 마이아트뮤지엄 원그로브점에서 열리고 있는 <아르누보의 꽃: 알폰스 무하 특별개관전>을 통해 그의 아름답고 우아한 예술 세계를 만나보세요.
알폰스 무하
©muchafoundation
꽃과 여성, 그리고 부드러운 선을 사랑한 예술가, 알폰스 무하는 자신의 뿌리인 슬라브 민족의 정신을 바탕으로 화려하고 독창적인 예술 세계를 펼쳤습니다
세상을 매혹시킨 포스터 한 장
<Gismonda>,1896
본래 상품 디자이너이자 상업 예술가이던 그는 우연한 계기로 당대 최고 배우.
사라 베르나르가 출연한 연극 ‘지스몽다’의 포스터 제작을 맡게 됩니다.
<네 가지 꽃: 백합>,1898
그는 여성의 신비로움을 화려하고 섬세하게 담아내었고,
그 결과 포스터 한 장은 상업과 순수 예술의 경계를 허물며
대중들에게 예술의 아름다움을 알리는 계기가 되었습니다.
누구나 즐기는 예술
<네 가지 보석 : 토파즈 >,1896
예술성이 가득한 그의 포스터는 20세기 초 상업 미술의 트렌드를 이끌며
‘예술은 소수의 전유물이 아닌, 모두에게 열린 것’임을 보여주었습니다.
이번 전시에서 만나는 그의 대표작
<The Seasons – Summer, Spring, Autumn, Winter>, 1896
계절의 신비와 아름다움을 담아낸 <사계> 부터 그를 유명하게 한 <지스몽다> 포스터, 그리고 원그로브점에서 최초 공개되는 비투스 대성당의 스테인드글라스 작품까지 !
<The Seasons –Summer, Spring, Autumn, Winter>,1900
무하의 30년 예술 여정이 담긴 세계 최대 규모의 컬렉션, 300여 점을 마이아트뮤지엄 원그로브점에서 만나보세요. 우아하고 화려함이 매력적인 아르누보 화풍을 직접 경험할 수 있습니다.

꽃과 여성, 부드러운 선을 사랑한 예술가, 알폰스 무하의 화려하고 우아한 예술 세계가 마이아트뮤지엄 원그로브점에 펼쳐집니다. 무하의 30년 예술 여정을 담은 300여 점의 작품이 한 자리에서 공개되는 이번 전시는 화려한 아르누보 예술의 진가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인데요.

예술이 소수의 전유물이 아닌,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아름다움임을 보여주는 알폰스 무하의 예술을 지금 바로 마이아트뮤지엄 원그로브점에서 만나보세요.

✨ 우리집에서 만나는 아르누보 풍 원화✨

​우리집을 갤러리로 만드는 마법! 오픈갤러리 그림구독과 함께해 보세요.

​"창립 13주년 1만원대 특가"

<아르누보의 꽃: 알폰스 무하 특별개관전> 을 관람 후, 아르누보 풍 원화 매력에 빠지셨다면 아래 배너 누르고 월 1만원대 가격으로 그림구독을 함께해 보세요.

#오픈갤러리, #마이아트뮤지엄, #원그로브점, #아르누보의꽃, #아르누보양식, #알폰스무하, #알폰스무하전시회, #마이아트뮤지엄원그로브점, #원그로브, #아르누보전시, #그림구독, #그림대여, #그림렌탈, #전시회, #전시추천, #서울전시, #서울전시회, #미술전시회, #전시회추천, #서울가볼만한곳, #실내데이트, #데이트가볼만한곳